본문 바로가기
이슈

성심당 영업이익 역대급 매출 | 뚜레쥬르 바리바게트 보다 높은 수치

by 네이비1 2024. 4. 18.

안녕하세요, 네이비파파입니다.

 

오늘은 대전을 대표하는 디저트 매장, 성심당이 1000억원 매출을 돌파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소식은 대전 시민들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많은 이들에게 기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성심당은 그동안 우리에게 맛과 품질, 서비스의 보장을 약속해 왔고, 이를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소식은 성심당뿐만 아니라 대전의 상징적인 음식문화와 기업의 성장력을 상징하는 것으로도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이번 성과는 대전의 발전과 함께, 대전시민들의 노력과 성원이 결집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성심당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대전의 문화와 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이어나가기를 기대합니다.

 

 

 


 😊도움되는 정보에요!! 안보시면 손해!  👇👇

성심당 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도움되는 정보에요!! 꼭 보고가세요!  👇👇

성심당 베스트 메뉴 바로가기 ★클릭★👈


 

성심당 영업이익 역대급


🧡 다양한 정보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네이버 바로가기 |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설정 꿀팁

 

미스트롯3 대전 콘서트 예매 | 콘서트 예매 할인방법 꿀팁 소개

 

임영웅 콘서트 일정 | 2024 임영웅 콘서트 예매 꿀팁 최신본


 

지난 2024년 4월 18일에 발표된 금융감독원 자료에 따르면, 대전의 대표적인 빵집인 '성심당(로쏘)'이 놀라운 경제적 성과를 거뒀습니다.

 

성심당은 전년 대비 매출이 52.1%나 늘어난 1243억 원을 기록하여, 단일 빵집 브랜드 중 최초로 1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이에 더해 영업이익도 전년 대비 두 배로 증가하여 315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이 수치는 대형 프랜차이즈인 파리크라상(199억 원)과 CJ푸드빌(214억 원)의 영업이익을 뛰어넘는 수준입니다.

 

성심당은 1956년 대전역 앞에서 찐빵 가게로 시작하여, 68년 동안 대전 지역에서만 매장을 운영해 왔습니다. 이러한 강한 지역색이 오히려 성심당의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분석됩니다.

 

 

또 다른 역대 실적을 달성한 빵집으로는 전북 군산의 '이성당'이 있습니다. 1945년 설립된 이성당은 작년에는 매출 266억 원, 영업이익 34억 원을 기록하여 전년 대비 각각 7.7%, 21.4% 증가하며 최고의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수도권 등지로 매장을 확장하며 성장해온 이성당은 꾸준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또한, 대구에서 시작한 '삼송빵집'은 작년에도 매출 190억 원, 영업이익 12억 원을 기록하여 전년 대비 실적이 성장했습니다. 또한, 1989년부터 영업한 부산의 '옵스'도 작년에는 매출 306억 원, 영업이익 33억 원을 달성하여 실적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러한 빵집들의 성과는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와 사랑을 받는 결과로 해석됩니다. 전통적인 맛과 퀄리티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시장 동향에 민감하게 대응하는 노력이 이들의 성공 비결로 꼽힙니다. 앞으로도 이들 빵집들이 더욱 발전하여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성심당 몰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