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선재 업고 튀어 13회 줄거리 | 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 총정리

by 네이비1 2024. 5. 21.

안녕하세요, 네이비파파입니다.

 

오늘은 <선재 업고 튀어> 13화의 줄거리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드라마가 점점 절정을 향해 달려가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는데요, 이번 13화에서는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그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시죠!

 

 

 


 😊도움되는 정보에요!! 안보시면 손해!  👇👇

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클릭★👈

 


 

 😊도움되는 정보에요!! 꼭 보고가세요!  👇👇

선재 업고 튀어 주인공 변우석 프로필 ★클릭★👈


 

1. 선재 업고 튀어 13화 줄거리


🧡 이 내용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김혜윤 프로필 | 선재 업고 튀어 배우 김혜윤 나이 소속사 MBTI 총정리

 

변우석 프로필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나이 키 MBTI 인스타 팬클럽

 

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 OTT 다시보기 | 몇부작 총정리


담포리에 내려가기 며칠 전, 솔은 원래 시간으로 돌아갈 준비를 시작한다. 그녀는 미래에서 가져온 100억짜리 로또 번호를 오빠 임금에게 전하며 꾸준히 사라고 부탁한다.

 

솔의 생일날, 두 사람은 솔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가족여행을 갔던 놀이공원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선재가 핫도그를 뺏어 먹어 삐친 솔과, 등치가 큰 선재가 귀신의 집에서 작은 솔이 뒤에 숨는 모습이 귀엽다.

 

마지막에는 관람차 안에서 작은 생일 파티를 열고, 선재는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그녀를 위해 준비한 이니셜 목걸이를 건네준다.

솔은 선재를 속이고 미래로 돌아간 척하며 담포리에 혼자 남는다. 김형사 아저씨가 엄마에게 솔이 겪은 일을 모두 말해버린 덕에 엄마는 빨리 서울로 올라오라고 성화한다.

 

하지만 솔은 선재와 함께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엄마를 안심시킨다. 선재는 뭔가 이상함을 눈치채고 솔의 엄마를 만나게 되자 솔이 자신을 속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솔은 자신에게 벌어질 일을 미리 알고 김형사를 불러 도움을 요청하며 김영수를 기다린다. 김영수는 솔을 지켜보고 있었고, 선재는 뒤늦게 담포리에 내려와 솔을 찾아다니느라 바쁘다. 선재가 경찰에 신고한 덕에 솔은 김영수가 아닌 경찰을 만나게 된다.

김영수를 만난 것은 선재였고, 그는 도망치는 김영수를 쫓아간다. 뭔가 이상함을 눈치챈 솔이 절벽으로 향했을 때는 이미 선재가 김영수가 휘두른 칼에 찔린 후였다.

 

김영수는 경찰에게 체포되지만, 선재는 절벽 아래로 떨어져 목숨을 잃고 만다. 솔은 눈앞에서 선재가 죽는 것을 지켜봐야 했다. 결국 솔은 다시 자신의 시간으로 돌아오게 된다.

 

다시 겨울이 오고, 그녀는 영화사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며 하루하루를 견딘다. 배우들을 뒷바라지 하며 서러운 일을 당한 솔은 경찰이 된 태성과 술을 마시며 취하게 된다. 눈이 내리기 시작하고, 솔은 선재가 보고 싶다며 눈물을 쏟는다. 태성은 그런 솔의 곁을 조용히 지켜준다.

다음날 모든 사정을 알게 된 사장은 솔을 불러 자신의 행동을 사과하고, 그녀가 쓴 시나리오로 영화를 제작하기로 했다고 알린다. 솔은 기뻐하며 사장이 가져간 예산안 속에 처음 보는 빨간 봉투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것은 술에 취해 쓴 사직서였다. 사장이 그 봉투를 보면 솔은 회사에서 잘릴 위기에 처한다. 사장이 영화제에 참석하는 것을 알게 된 솔은 몰래 사장의 가방을 슬쩍 열어 봉투를 꺼내려 한다.

가방을 제자리에 돌려놓으려다 균형을 잃고 쓰러질 뻔한 솔을 누군가 붙잡아 주는데, 그것은 바로 선재였다.

 

솔은 놀라서 기절할 듯한 얼굴로 선재를 바라보지만, 곧 그리움과 사랑으로 복잡한 표정을 짓는다. 선재가 죽고 나서 그가 차고 있던 손목시계가 타임머신으로 바뀌었고, 솔은 그것을 발견해 과거로 돌아갔다.

 

솔은 선재가 자신과 인연을 맺으면 죽음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선재가 자신에게 사랑에 빠지던 순간으로 돌아가 나타나지 않았다. 선재는 솔을 만나지 못하고 택배만 가져다 놓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 모습을 본 솔은 오열하며, 그동안 선재와 자신 사이에 있었던 모든 일과 감정이 없어진 것처럼 느꼈다.

 

선재업고 튀어 다시보기 ★클릭★👈

 

2. 선재 업고 튀어 방송 정보


🍀당신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으니, 다른 이의 삶을 살아서는 낭비하지 마세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과 OTT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항목별로 구분하여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방영 정보

 

- 방송 채널: tvN

 

- 방영 시간: 월요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재방송 정보

 

- 재방송 채널: 다양한 케이블 채널에서 재방송

 

- 특징: 방영 후에도 꾸준한 인기로 인해 여러 채널에서 반복 재방송

 

OTT 정보

 

- 이용 가능한 OTT 플랫폼: 티빙 (TVING)

 

- 제공 서비스: 실시간 방송, VOD (다시 보기) 서비스

 

- 이용 가능 디바이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호환

 

- 고화질 지원: 티빙은 고화질 스트리밍을 지원하여 선명한 화면으로 감상 가능

 

기타 OTT 플랫폼 정보

 

- 넷플릭스: 제공되지 않음

 

- 기타 OTT 서비스: 제공되지 않음

 

드라마 매력

 

- 스토리: 감동적인 이야기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

 

- 캐릭터: 매력적인 캐릭터들

 

- 팬 반응: 이미 모든 회차를 시청한 팬들도 반복 시청하며 즐기고 있음

 

시청 방법

 

- 실시간 시청: 티빙을 통해 실시간 방송 시청 가능

 

- 다시 보기: 티빙의 VOD 서비스를 통해 놓친 회차 감상 가능

 

- 편리함: 이동 중이나 외출 시에도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시청 가능

 

이러한 정보를 참고하여 '선재 업고 튀어'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드라마의 매력적인 이야기와 캐릭터들로 인해 많은 시청자들이 계속해서 이 드라마를 찾아보고 있으며, 티빙을 통해 언제든지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클릭★👈

 

 

3. 선재 업고 튀어 몇부작 결말


🍀 행복의 목적은 단지 행복 그 자체입니다.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새로운 월화드라마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드라마는 <선재 업고 튀어>로, 출연진 라인업부터 화려합니다.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 이승협이 주요 배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처음 드라마의 캐스팅 기사가 보도될 당시 제목은 <기억을 걷는 시간>이었으나, 이후 현재의 제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변경된 제목인 <선재 업고 튀어>는 여자 주인공 임솔의 닉네임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김빵 작가의 웹소설 <내일의 으뜸>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작 소설은 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웹소설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드라마는 원작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캐릭터들을 잘 살려내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방송은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선재 업고 튀어>의 주요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인공 임솔은 학창 시절부터 친구였던 선재를 오랫동안 짝사랑해 왔습니다.

 

그러나 선재는 자신이 특별한 존재가 아님을 느끼며 스스로의 가치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입니다. 이러한 선재를 지켜보며 임솔은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하려 합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갑니다.

 

 

변우석은 주인공 선재 역을 맡아 그만의 매력과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김혜윤은 임솔 역을 맡아 밝고 당찬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송건희와 이승협은 각각 주인공들의 친구로 등장하여 극에 활기를 더할 예정입니다.

 

송건희는 선재의 절친으로, 이승협은 임솔의 친구이자 그녀의 고민을 들어주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제작진은 원작 소설의 감동과 재미를 그대로 살려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주연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이 어우러져 풍성한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큽니다. 앞으로 16부 동안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선재 업고 튀어 다시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