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김혜윤 프로필 | 선재 업고 튀어 배우 김혜윤 나이 소속사 MBTI 총정리

by 네이비1 2024. 5. 19.

안녕하세요, 네이비파파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임솔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혜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녀의 프로필, 나이, 소속사, MBT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니 끝까지 함께해 주세요. 김혜윤의 매력적인 연기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도움되는 정보에요!! 안보시면 손해!  👇👇

김혜윤 팬클럽 바로가기 ★클릭★👈


 😊도움되는 정보에요!! 꼭 보고가세요!  👇👇

선재 업고 튀어 주인공 변우석 프로필 ★클릭★👈


 

1. 김혜윤 프로필


🧡 이 내용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변우석 프로필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나이 키 MBTI 인스타 팬클럽

 

선재 업고 튀어 재방송 | OTT 다시보기 | 몇부작 총정리

 

선재 업고 튀어 12회 줄거리 | 선재 업고 튀어 시청률 | 다시보기


 

본명: 김혜윤

 

나이: 1996년 11월 10일 (27세)

 

고향: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체 정보

 

- 키: 160cm

 

- 혈액형: B형

 

- 발사이즈: 230mm

 

가족

 

- 부모님

 

- 언니

 

- 반려묘: 홍시

 

 

학력

 

- 서울은평초등학교 (졸업)

 

- 선일여자중학교 (졸업)

 

- 선일여자고등학교 (졸업)

 

-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 / 학사)

 

종교: 개신교(구세군)

 

데뷔: 2013년 KBS2 드라마 'TV소설 삼생이'

 

소속사: 싸이더스HQ

 

MBTI: ISTJ

- 김혜윤은 자신만의 독특한 연기 스타일과 개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끊임없이 노력하며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그녀의 성장과 발전이 기대되는 배우로서, 한국 드라마와 영화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 그녀의 연기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된 단계이며, 앞으로 어떤 새로운 도전과 성취를 이룰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김혜윤 소속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 김혜윤 데뷔


🍀당신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으니, 다른 이의 삶을 살아서는 낭비하지 마세요.


 

김혜윤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1996년 경기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연기에 대한 꿈을 키우며 성장했습니다.

 

2013년, KBS2의 드라마 'TV소설 삼생이'에서 정윤희의 청소년 시절을 연기하면서 데뷔했습니다. 그 후 '나쁜 녀석들'과 '전지적 짝사랑 시점'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2018년 JTBC의 드라마 'SKY 캐슬'에서 강예서 역으로 출연하여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되었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그녀의 연기력과 매력이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김혜윤은 건국대학교에서 영상영화학을 전공하며 학업과 연기를 병행했습니다. 학교에서는 자신이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한 스릴러 장르의 단편 영화를 제작하는 등 창작 활동에도 뛰어들었습니다.

 

김혜윤은 단순히 연기에만 그치지 않고, 연출과 시나리오 작성에도 관심이 많은 다재다능한 배우입니다. 그녀의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은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작품과 활약을 기대하게 합니다.

 

 

 

김혜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클릭★👈

 

 

3. 김혜윤 출연작


🍀 행복의 목적은 단지 행복 그 자체입니다.


김혜윤의 연기 경력

 

김혜윤은 2013년 KBS2 드라마 'TV소설 삼생이'에서 청소년 정윤희 역할로 데뷔했습니다. 이후에는 '나쁜 녀석들', 'SKY 캐슬',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의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SKY 캐슬'에서의 강예서 역할은 그녀의 연기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고, 이로써 2019년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김혜윤의 영화 활동

 

영화 분야에서도 활약하며, '미성년', '미드나이트', '불도저에 탄 소녀' 등에서 주연을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각본과 캐릭터의 성격을 꼼꼼히 연구하여 세심한 디테일을 표현하는 연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선재 업고 튀어'에서 변우석과 호흡을 맞추며 또 다른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김혜윤 인스타그램 ★클릭★👈

 

 

4. 김혜윤 여담

 


🍀사랑하는 것은 자신을 잃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다.


김혜윤은 다양한 꿈을 꾸며 배우라는 직업을 선택한 인물이다. 그녀는 배역마다 직업이 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흥미로워 배우의 길을 걷기로 결심했다.

 

대학 시절 동안 김혜윤은 매번 장학금을 받을 만큼 우수한 성적을 유지했다. 학교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단편 영화에도 빠짐없이 참여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특히 김혜윤은 200: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SKY 캐슬 오디션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김혜윤은 연기력으로 논란이 된 적이 없는 배우로도 유명하다. SKY 캐슬 이후 그녀는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대학 시절 김혜윤은 배우 정지현과 4년간 룸메이트였으며, 두 사람은 지금도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이들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와 '불도저를 탄 소녀'에서 함께 출연해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다.

 

최근 김혜윤은 '선재 업고 튀어'에서의 열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그녀의 소속사가 별다른 방송활동을 보여주지 않아 팬들은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소속사의 공식 채널에도 김혜윤 관련 게시물이 3주 전에 올라온 것이 가장 최근 게시물이라 팬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최근 인터뷰에서 김혜윤은 "믿고 싶은 건 나 자신"이라며 자신의 행복과 좋아하는 것을 돌아보고, 자신을 더 사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는 그녀가 스스로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연기에 대한 열정을 이어갈 것임을 보여준다.

 

김혜윤은 연기를 잘하면 언제든지 빛을 볼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녀의 좋은 모습을 오래도록 볼 수 있기를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김혜윤의 연기 경력은 아직 젊지만, 그녀의 성실함과 열정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그녀는 항상 새로운 도전을 즐기며, 이를 통해 성장해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그녀의 다채로운 연기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김혜윤의 미래를 응원한다.

김혜윤 팬클럽 바로가기 ★클릭★👈